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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터회원약관 부모회원약관


시터회원약관



피카부베이비시터(이하 ‘피카부’ 또는 ‘회사’라 칭함)는 시터(이하 ‘시터’ 또는 ‘회원’이라 칭함)가 서비스 제공 희망 시 아래의 약관을 통해 계약을 체결한다.

피카부는 회원제로 운영된다.
회원은 회원비를 납부하고, 1년간 회원 요금을 이용하는 시터를 지칭한다.
회원은 회원비 납부 시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회원비 납부와 약관 동의가 계약 체결을 대신하며 별도의 계약서 작성 및 배부는 하지 않는다.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피카부에서 제공 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시터와 회사간의 신뢰 확보를 그 목적으로 한다.
2. 본 약관은 피카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시터와 회사간의 서비스 이용 및 제공 규칙을 규정함에 그 목적으로 한다.
3. 본 약관은 피카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시터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에 그 목적으로 한다.
4. 본 약관은 피카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시터와 고객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에 그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원의 효력은 시터 교육 이수, 약관 동의, 가입 신청서 제출, 회원비 납부 시점부터 발생된다.
2. 본 약관은 피카부 홈페이지에 기본 게시 된다.
3. 본 약관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변경일자가 기록된 수정된 약관을 일주일 이내로 홈페이지에 변경 게시 하도록 한다.
4. 약관 확인 미이행 및 약관 확인 미흡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서비스 신청 후 이의 제기 및 그에 따른 이용자의 손해는 회사가 책임 지지 않는다.

제3조 (회원가입 및 승인)
1. 회원가입 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 회원가입신청서
- 주민등록등본 1부
- 신분증사본 1부
- 건강검진 진단서 1부 (B형 간염 검사 필수. 보건소 및 국공립 병원 발행. 1년에 1번 제출)
- 사진 1매
2. 회사는 교육이수, 약관 동의, 회원비 납부, 제출 서류에 이상이 없을 경우, 회원 가입을 승인한다.


제4조 (회원비 및 회원의 유효기간)
1. 회원비는 5만원이다.
2. 회원비 납부 즉시, 회원의 자격이 부여 되며, 유효기간은 회원비 납부일로부터 1년으로 한다.
3. 유효기간 만료 후, 회원 유지를 희망할 경우 회원비의 50%를 추가로 납부 한다.
4. 회원비 납부 후 회사에 귀속되어 업무를 희망하지 않을 경우 회원비 전액을 환불한다. 단, 1회라도 근무 시 회원비는 환불 되지 않는다.


제5조 (서비스 이용)
1. 회원의 서비스 이용은 시간제, 월급제 등 희망하는 형태로 신청할 수 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은 베이비시터, 가사베이비시터, 입주시터, 놀이시터, 학습시터, 영어 시터 등 희망하는 형태로 신청할 수 있다.
3. 휴일, 공휴일, 명절, 심야시간 등은 휴무로 한다.
4. 면접은 서비스 1회 당 최대 3회로 제한한다. 면접 1회 당 면접비 1회 지급한다. 피카부 홈페이지에 명시된 면접비를 현금으로 면접 당일 고객이 회원에게 직접 지급 하도록 한다.
5. 시간제, 월급제 모두 서비스 1회 당 시터 한 사람이 파견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시터의 개인 사정이나 시터의 부적격 사유 발생 등으로 교체를 할 수 밖에 없을 경우, 시터가 교체 될 수 있다.
6. 22시 이후 시터 퇴근 시 피카부 홈페이지에 명시된 교통비를 현금으로 당일 고객이 시터에게 직접 지급 하도록 한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및 종료)
1. 회사와 시터의 정당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예) 회사의 폐업. 회사의 이전. 시설 및 통신 고장, 장애, 유지보수. 천재지변 및 화재, 홍수 등의 재해. 건강 및 중대사 등.
2. 고객의 정당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 하거나 종료할 수 있다. (예) 이용자의 거주지 변경, 천재지변 및 화재, 홍수 등의 재해. 건강 및 중대사 등.

제7조 (회원의 의무 및 규칙)
1. 회원은 회사가 인정하는 교육을 이수하여야 한다.
2. 회원은 근무지 출근 시 회원증을 착용하도록 한다.
3. 회원은 근무 시간 10분 전에는 근무지 도착하여야 한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늦을 경우 고객에게 사전 연락을 취해야 한다.
4. 회원은 고객에게 직접 근무 변경을 요구하거나 무단 결근 할 수 없다.
5. 회원은 매일 육아일지 작성 및 출퇴근 기록지에 고객의 서명을 받아야 한다.
6. 회원은 출퇴근 기록지를 매월 말일까지 회사로 보내야 한다.
7. 회원은 근무시작 및 근무마감 시 관련 서류 작성을 해야 한다.
8. 회원은 출퇴근 근무 시 최소 2달 이상 근무하여야 한다.
9. 회원은 입주 근무 시 최소 3달 이상 근무하여야 한다.
10. 회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근무 중단해야 할 경우 최소 2주 전에는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가 대체 인력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갑작스러운 근무 중단 통보로 인해 회사가 대체 인력을 준비하지 못한 경우 회원은 대체 인력이 준비될 때까지 근무하여야 한다.
1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전, 고객이 사전 제공 하는 자녀의 특성 및 특이사항, 건강 상태, 집안 내부 등 회사 및 회원이 참고 및 주의 해야 할 정보를 필히 숙지하여야 한다. 사전 제공된 정보 미숙지 및 숙지 미흡으로 인해 발생된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12. 회원은 근무 중 흡연, 음주를 절대 할 수 없으며 고객의 집에 회원 외 누구도 불러들여서는 안된다.
13. 회원은 자신에 대한 권리나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할 수 없다.
14. 회원은 계약된 서비스에 대하여만 제공한다. 고객이 기본 업무 외 추가 업무 요구 시 불응할 수 있으며 이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서비스 변경 또는 추가 계약을 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15. 서비스 신청 후 중도 서비스 변경 및 추가 계약을 할 경우, 시터가 교체 될 수 있다.
16. 고객이 서비스 변경 및 추가 계약을 하지 않고 규정된 범위 이상의 추가 업무를 시터에게 지속 요구할 경우, 회사 및 시터는 서비스 제공을 종료할 수 있다.
17. 고객은 파견된 시터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회에 한하여 시터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18. 회원은 고객과 어떠한 거래도 직접 거래 할 수 없다. 만약, 회사의 승인 없이 고객과 직접 거래 하는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하며 회원비는 반납되지 않는다. 회사는 회원과 고객의 직접 거래로 인해 발생된 모든 문제 및 사고에 대하여 책임 지지 않는다.
19. 회원은 고객에게 별도의 추가 금액을 요구할 수 없다.
20. 회원은 고객과 면접을 보거나 근무 하는 동안 회사와 업무, 보수에 관한 불만 및 불평을 하여서는 안된다. 만약 고객이 이러한 사항을 회사에 알릴 시 회원은 그 즉시 회원의 자격을 상실한다.

제8조 (회사의 의무 및 규칙)
1. 회사는 회원이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2. 회사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위조 하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원비 납부 후 회사에 귀속되어 업무를 희망하지 않을 경우 회원비 전액을 환불한다. 단, 1회라도 근무 시 회원비는 환불 되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의 부적격 사유가 확인 되면 파견 하지 않는다.
5. 회사는 회원의 부적격 사유가 확인 되면 그 즉시 고객에게 그 사실을 통보하고 시터를 교체 한다.
6. 회사는 시터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한다.
7. 회사는 회원과 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함부로 누설하여서는 안된다.

제9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원비 납부일 기준 1년이 지나면 회원 자격을 상실 한다.
2.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양도 및 대여 했을 경우 자격이 상실된다.
3. 회사의 승인 없이 시터와 직접 거래할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한다.
4. 회원이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확인된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한다.
5. 회원이 시터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부적격 사유가 확인된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한다.
6. 기본 법률과 사회 통념 등에 위반하는 문제 및 사고가 발생될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 한다.

제10조 (보수 지급)
1. 보수는 월 단위로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2. 보수는 근무 전 회사와 상담을 통해 사전 안내 되어야 하며, 사전 안내 및 협의 완료 후 근무를 시작 한다.
3. 회사는 회원이 지정한 은행 계좌로 입금 한다.
4. 회사는 고객에게 받은 이용 요금 중 수수료 등을 정산 후 보수 지급 한다.
5. 회사는 시간제 시터의 보수는 고객으로부터 이용 요금이 입금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수수료 등을 정산 후 보수 지급 한다.
6. 회사는 월급제 시터의 보수는 고객으로부터 이용 요금이 입금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수수료 등을 정산 후 보수 지급 한다.
7. 고객으로부터 이용 요금 입금이 지연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지급을 연기할 수 있다. 이 경우 지연 입금된 날로부터 2일 이내에 회원에게 보수 지급 한다.
8. 고객이 지속하요 이용 요금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회사와 회원은 서로 협력하여 이용 요금 입금 청구 노력을 한다.
9. 회원은 고객에게 직접 보수 지급 요청 및 어떠한 거래도 직접 할 수 없다. 만약, 회사의 승인 없이 고객에게 직접 보수 지급을 요청하거나 직접 거래하는 경우 회원 자격과 근무 중단 된다. 또한, 그 달 보수는 지급하지 않는다.
10. 회사는 회원과 고객의 직접 거래로 인해 발생된 모든 문제 및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 지지 않는다.

제11조 (사고 및 도난에 대한 책임)
1. 시터가 일하는 동안 발생된 사고 및 분실과 도난에 대해서는 시터가 책임을 진다. 단, 회원 약관 제6조 이용자의 의무 및 규칙을 고객이 지키지 않아 발생된 문제 및 사고에 대해서는 회사 및 시터는 책임 지지 않는다.
2. 시터의 잘못 및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시터 책임으로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는다. 단, 배상 책임 보험 보장 사항에 해당 하는 경우 보험사의 규정에 따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제12조 (손해 배상의 청구)
1. 손해 배상은 실 배상액만큼 청구 하거나, 실 배상액 또는 약정 보수의 최소 2배 ~ 최대 10배에 해당하는 비용까지만 손해 배상으로 청구할 수 있다.
2. 회사는 회원의 의무 및 규칙을 지키지 않아 고객으로부터 서비스 이용 중단 및 환불, 보상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 회원의 보수에서 이를 지급하거나 회원에게 별도 청구할 수 있다.
3. 회원의 근무 태만, 언행 불만 등의 사유로 고객으로부터 서비스 이용 중단 및 환불, 보상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 회원의 보수에서 이를 지급하거나 별도 청구할 수 있다.
4. 고객과 면접 약속 후 또는 근무 계약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 배상 청구를 할 수 있다.
5. 회사는 회원과 고객의 직접 거래로 인한 모든 문제 및 사고에 대해 회원에게 약정 보수의 최소 2배 ~ 최대 10배에 해당하는 비용을 손해 배상으로 청구할 수 있다.
6. 회원 자격 상실 후에도 고객 및 제3자에게 피카부베이비시터 시터 회원이라 사칭하는 경우, 회사는 당사자에게 법적 소송 및 손해 배상 청구를 할 수 있다.
7. 시터가 유발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가 고객에게 배상하거나 배상 책임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시터에게 손해 배상 청구를 할 수 있다.

제13조 (분쟁해결)
1. 피카부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생길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노력하여 해결함을 원칙으로 한다. 그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양측이 만족할 만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분쟁해결을 의뢰한다.

부 칙
본 약관은 2017년 11월 1일부터 시행한다.


피카부베이비시터
대표 최 명 희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207 (구로동, 오퍼스1) 325호
02-2636-0158
http://peekaboo.itrocks.kr



부모회원약관



피카부베이비시터(이하 ‘피카부’ 또는 ‘회사’라 칭함)는 부모 또는 보호자(이하 ‘이용자’라 칭함)가 서비스 이용 희망 시 아래의 약관을 통해 계약을 체결한다.

피카부는 회원제와 비회원제로 운영된다.
회원은 회원비를 납부하고, 1년간 회원 요금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지칭하며, 비회원은 회원비를 납부하지 않고, 일회성으로 비회원 요금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지칭한다.
회원은 회원비 납부 시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비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회원비 납부 및 서비스 이용이 약관 동의 및 계약 체결을 대신하며 별도의 계약서 작성 및 배부는 하지 않는다.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피카부에서 제공 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와 회사간의 신뢰 확보를 그 목적으로 한다.
2. 본 약관은 피카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와 회사간의 서비스 이용 및 제공 규칙을 규정함에 그 목적으로 한다.
3. 본 약관은 피카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에 그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원의 효력은 피카부 홈페이지, 전화, 문자, 방문 등을 통하여 상담 후, 약관 동의 및 회원비를 납부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된다.
2. 비회원의 효력은 피카부 홈페이지, 전화, 문자, 방문 등을 통하여 상담 후, 약관 동의 및 시터가 근무를 시작하는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된다.
3. 본 약관은 피카부 홈페이지에 기본 게시 된다.
4. 본 약관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변경일자가 기록된 수정된 약관을 일주일 이내로 홈페이지에 변경 게시 하도록 한다.
5. 약관 확인 미이행 및 약관 확인 미흡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서비스 신청 후 이의 제기 및 그에 따른 이용자의 손해는 회사가 책임 지지 않는다.


제3조 (회원비 및 회원의 유효기간)
1. 회원비는 10만원이다.
2. 회원비 납부 즉시, 회원의 자격이 부여 되며, 유효기간은 회원비 납부일로부터 1년으로 한다.
3. 유효기간 만료 후, 회원 유지를 희망할 경우 회원비를 추가로 납부 한다.

제4조 (서비스 이용)
1. 회원의 서비스 이용은 비회원보다 우선 시 제공 된다.
2. 서비스 이용은 시간제, 월급제 등 희망하는 형태로 신청할 수 있다.
3. 휴일, 공휴일, 명절, 심야시간 등에는 근무 가능한 시터의 보유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거나 제약될 수 있다.
4. 서비스 이용 신청은 원칙적으로 희망일 일주일 전에는 신청 하여야 한다. 일주일 이내 신청 시 서비스 이용이 어렵거나 제약이 있을 수 있다.
5. 시터 면접은 서비스 1회 당 최대 3회로 제한한다. 면접 1회 당 면접비 1회 지급한다. 피카부 홈페이지에 명시된 면접비를 현금으로 면접 당일 시터에게 직접 지급 하여야 한다.
6. 시간제, 월급제 모두 서비스 1회 당 시터 한 사람이 파견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시터의 개인 사정이나 시터의 부적격 사유 발생 등으로 교체를 할 수 밖에 없을 경우, 시터가 교체 될 수 있다.
7. 22시 이후 시터 퇴근 시 피카부 홈페이지에 명시된 교통비를 현금으로 당일 시터에게 직접 지급 하여야 한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및 종료)
1. 회사와 시터의 정당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예) 회사의 폐업. 회사의 이전. 시설 및 통신 고장, 장애, 유지보수. 천재지변 및 화재, 홍수 등의 재해. 건강 및 중대사 등.
2. 이용자의 정당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 하거나 종료할 수 있다. (예) 이용자의 거주지 변경, 천재지변 및 화재, 홍수 등의 재해. 건강 및 중대사 등.

제6조 (이용자의 의무 및 규칙)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전, 자녀의 특성 및 특이사항, 건강 상태, 집안 내부 등 회사 및 시터가 참고 및 주의 해야 할 정보를 필히 사전 제공 하여야 한다. 사전 제공되지 않은 정보에 대해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회사 및 시터는 책임 지지 않는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위급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연락처를 필히 제공 하여야 한다.
3.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의 재산과 관련된 것은 별도 보관 하거나 시터가 출입하지 못하는 제한된 곳에 보관 한다. 이를 지키지 않을 시, 분실 및 도난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회사와 시터는 책임 지지 않는다.
4. 만약 이용자의 집안 물품 및 이용자의 물품이 분실 및 도난을 당하였을 경우, 시터 퇴근 이전에 즉시 경찰에 신고하여야 한다.
5. 이용자는 자신에 대한 권리나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할 수 없다.
6. 이용자는 이용자의 인적 사항이 변경될 예정이거나 변경될 경우, 회사에 필히 통보 하여야 한다. 이용자의 거주지 변경 시, 서비스 제공이 일시 중단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7. 이용자는 신청한 서비스에 대하여만 이용 할 수 있다. 기본 업무 외 추가 업무 요구 시 서비스 내용 변경 또는 추가 계약을 해야 한다. 또한 사전 협의 없이 추가 업무 이행 되었을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 된다. (예) 베이비시터로 간 시터에게 자녀와 관련된 기본 업무 외에 추가 업무로 가사 일을 요구할 수 없다. 가사 업무 이행 시 추가 요금이 발생되며, 가사 업무 희망 시 가사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를 신청 해야 한다.
8. 서비스 신청 후 중도 서비스 변경 및 추가 계약을 할 경우, 시터가 교체 될 수 있다.
9. 이용자가 서비스 변경 및 추가 계약을 하지 않고 규정된 범위 이상의 추가 업무를 시터에게 지속 요구할 경우, 회사 및 시터는 서비스 제공을 종료할 수 있다.
10. 이용자는 파견된 시터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회에 한하여 시터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11. 이용자는 시터와 어떠한 거래도 직접 거래 할 수 없다. 만약, 회사의 승인 없이 시터와 직접 거래 하는 경우, 회원일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하며 회원비는 반납되지 않는다. 회사는 이용자와 시터의 직접 거래로 인해 발생된 모든 문제 및 사고에 대하여 책임 지지 않는다.
12. 이용자는 회원비, 이용요금, 추가요금, 기타요금 등 납부 시 회사가 지정한 은행 계좌로 입금 하여야 한다. 시터에게 직접 지급 하여서는 아니 된다.단, 면접비와 교통비는 시터에게 직접 지급 한다.
13.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 후 취소를 희망할 경우, 최소 희망일 하루 전에는 회사로 통보 하여야 한다. 희망일 당일 취소 시 피카부 홈페이지에 명시된 위약금을 지불 하여야 한다.

제7조 (회사의 의무 및 규칙)
1. 회사는 시터의 신상 정보를 위조 하지 않는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시터 교체 요구 시 시터 교체를 해야 한다. 단, 서비스 1회 당 시터 교체는 1회만 가능.
3.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비 납부 후 서비스 이용 전,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지 않을 경우 회원비 전액을 환불한다. 단, 1회라도 서비스 이용 시 회원비는 환불 되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 중 제5조 서비스의 중단 및 종료에 해당 하지 않는 사유로 서비스 중단 및 종료 해야 할 경우, 회원비 전액을 환불한다.
5. 회사는 1년에 1번 시터의 건강 검진을 실시한다. 건강 검진 진단서는 회사에 비치한다.
6. 회사에서 실시하는 시터의 건강 검진은 보건소 및 국공립 병원에서 실시하는 일반적인 시터들의 건강검진에 간염을 포함한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이용자가 추가 검사를 희망할 경우, 추가 검사를 별도로 실시한다. 단, 이용자의 요구로 인한 추가 검사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 한다.
7. 회사는 시터의 부적격 사유가 확인 되면 소개 하지 않는다.
8. 회사는 소개한 시터의 부적격 사유가 확인 되면 그 즉시 이용자에게 그 사실을 통보하고 시터를 교체 한다.
9. 회사는 시터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한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원비 납부일 기준 1년이 지나면 회원 자격을 상실 한다.
2.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양도 및 대여 했을 경우 자격이 상실된다.
3. 회사의 승인 없이 시터와 직접 거래할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한다.

제9조 (회원비 및 이용요금)
1. 회원비 및 이용요금은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2. 회원비는 환불 되지 않는다. 단, 회원비 납부 후 서비스 이용 전이나 제7조 4항의 경우 전액 환불 된다.
3. 이용요금은 월 단위로 청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4. 이용요금은 피카부 홈페이지에 명시된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자녀 수, 거주지 평수, 가족 수, 이용일, 이용시간 등 이용자의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가감 될 수 있다.
5. 이용요금은 서비스 이용 전 회사와 이용자간의 상담을 통해 사전 안내 되어야 하며, 사전 안내 및 협의 완료 후 서비스 제공을 하여야 한다.
6. 이용요금 청구 후 입금이 7일 이상 지연될 경우, 청구금액의 5% 가산금이 추가 청구된다. 가산금 추가 청구 후에도 3일 이상 입금이 지연될 경우, 즉시 서비스 제공을 종료하며 분쟁 해결 절차에 들어간다.

제10조 (사고 및 도난에 대한 책임)
1. 시터가 일하는 동안 발생된 사고 및 분실과 도난에 대해서는 시터가 책임을 진다. 단, 제6조 이용자의 의무 및 규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문제 및 사고에 대해서는 회사 및 시터는 책임 지지 않는다.
2. 시터의 잘못 및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시터 책임으로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11조 (분쟁해결)
1. 피카부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생길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노력하여 해결함을 원칙으로 한다. 그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양측이 만족할 만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분쟁해결을 의뢰한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6월 1일부터 시행한다.
(회원비 9만원 -> 10만원)


피카부베이비시터
대표 최 명 희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207 (구로동, 오퍼스1) 325호
02-2636-0158
http://peekaboo.itrock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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